2020/3/10 - 교육 강의 일지 : 언리얼 엔진 특강 - 횡스크롤 2D게임 제작2

2020. 3. 10. 18:02카테고리 없음

 

 

 

Blend Space를 통해 일반-걷기 모션을 하나로 블렌딩함
캐릭터 모션 스테이트 추가
캐릭터 모션 이벤트 그래프 설정
애니메이션 컴포짓으로 점프 모션 통합
스테이트 머신에 점프 노드 추가
점프 노드 추가 후, 점프 변수 생성 > 결과값 입력(점프 시작 > 복귀 양쪽 다 추가)
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에 점프 애니메이션 추가
캐릭터 블루프린트에 점프 기능 추가
습득용 코인 생성(컴포넌트 > 스태틱 메시 > 코인 폴리곤 추가 > 매터리얼 추가)
코인 습득 시 코인이 사라지는 BP
코인 습득 시 UI에 노출되는 BP
캐릭터가 코인 습득 시 UI에 노출되도록 하는 BP
코인 습득 숫자 노출 BP
코인 습득 이펙트(상승+회전) 추가 버전 BP

오늘의 한줄 후기

- 빌어먹을 오지게 어려움

- 언리얼 엔진 뒤져서 두배로 화가남